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항정껍데기 먹으러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사람들이 제일 몰리는 시간에 가면 기다립니다… 고기 말해뭐해… 예전 김치찌개집 운영했던 사장님이라 기본으로 깔리는 김치찌개 넘 맛있고 특히 백김치… 알아서 리필도 해주시고 고기에 싸먹으면 극락감.. 이번에 깍둑목살 먹었는데 넘 맛있고 부드러워서 생각보다 넘 만족했어요 담에 또 먹어야지
등갈비 블루스
강원 원주시 나비허리길 55-3
5
0
나는 왜 이곳을 이제 알았나… 가게이름에 등갈비가 들어가는데 항정껍데기 맛있다하여 주문 이렇게 꼬들고소 할수가 있나요… 기본으로 김치찌개 나오는데 김치가 통으로 들어가 있어요 이걸 통째로 불판에 구워드심되요… 옛날 소시지 구워먹는맛도 오랜만 메뉴뿌시러 가야됨.. 기억해… 근데 소면은 드시지 마세요…. 비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