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정껍데기 먹으러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사람들이 제일 몰리는 시간에 가면 기다립니다… 고기 말해뭐해… 예전 김치찌개집 운영했던 사장님이라 기본으로 깔리는 김치찌개 넘 맛있고 특히 백김치… 알아서 리필도 해주시고 고기에 싸먹으면 극락감.. 이번에 깍둑목살 먹었는데 넘 맛있고 부드러워서 생각보다 넘 만족했어요 담에 또 먹어야지
등갈비 블루스
강원 원주시 나비허리길 55-3 1층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