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리코

신촌 맛잘알 쩝쩝박사 판교 출근중
신촌,판교,구파발

리뷰 166개

리코
2.5
1년

야장 느낌나는 내부 분위기는 좋지만 안주가 양에 비해 좀 비싼 감이 있어요 ㅜ 육전을 강추하시길래 시켰는데 양이 너뮤 적었어요 두릅 튀김은 처음 먹어봤는데 향은 너무 좋았지만 덜 기름졌다면 좋았을 것 같아요

너랑나랑 호프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61

리코
5.0
1년

이번 시즌 선물 완전 취향저격이에요!!🥰🥰 그냥 막걸리두 아니고 너드 막걸리,, 좋아하는 바질, 타임 막걸리라니 너무 감사합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포토그래퍼 상까지 받게돼서 너무 행복해요 더 열심히 활동할게요~~ 막걸리는 제가 뽈레 전도해서 이번 루키상을 받은 친구와 맛있게 먹겠습니당🙌🙌

뽈레팀의 선물상자

메이커 없음

리코
5.0
1년

판교김밥 원탑 상아김밥 묵은지 참치 김밥, 키토김밥이 진짜 깔끔하게 맛있구 치즈 떡볶이도 넘 맛있어요,, 치즈가 킥임 꼭 치즈 떡볶이로 시키세요

상아김밥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5

리코
4.5
1년

차돌 폭탄 차돌밥🤤 국물이 부드럽고 진해서 맛있어요 차돌 짬뽕보다 뭔가 밥이 더 눅진한 느낌! 차돌이 끝도 없이 나와요 차돌 퀄리티도 완전 굿

비스트로 차엔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5

리코
4.0
1년

앉으면 자동 주문되는 제육,,ㅎㅎ 세팅 엄청 빠르고 상추도 넉넉하게 나와서 좋아요! 제육이 엄청 특별히 맛있는 건 아니지만 딱 무난한 정도로 맛있어서 점심으로 먹기 좋아요

북청집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0

리코
5.0
1년

향이 진짜 진한 똠양 쌀국수!! 매운 쌀국수는 그냥 칼칼하고 풍미는 덜한데 이거 진짜 국물이 미텼어요 시큼하고 향긋한 똠양 맛을 진짜 잘 살림

조이포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60

리코
2.5
1년

라끌렛 치즈를 처음 먹어봐서 신기한 경험이긴 했지만 저한테는 너무 짜고 느끼했어요 치즈랑 구운야채를 곁들일 땐 그나마 괜찮은데 고기랑 치즈조합은 너무 느끼하더라구요 사이드로 시킨 깻잎, 타임 라구 파스타는 너무 맛있었어요! 이건 5점

구우트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70

리코
5.0
1년

아직 인스타 핫플이 되지 않은 뷰맛집!! 낙산공원 산책하다가 들렀는데 뷰 좋은 가게가 모여있었어요 뷰 대비 가격도 완전 괜찮아서 추천👍

산1-1

서울 종로구 낙산성곽서1길 25

리코
3.0
1년

조개류가 3-4개 나왔는데 저한테는 조금씩 비려서 아쉬웠어요 ㅜ 오마카세에서 나오는거 먹고 비리다고 생각한 적 없는데 설명을 더 하나하나 해주셨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가격대비 아쉬운 곳

기꾸

서울 서초구 동광로1길 112

리코
5.0
1년

이탈리아 어쩌고 피자 대회 1등하신 셰프님의 핏자 도우가 다 먹을때까지 미친듯이 쫄깃하고 도우 끝에 든 올리브 크림치즈? 같은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도우 끝까지 남길 수 없음 비싼 루꼴라도 잔뜩 올라가고 생모짜렐라와 방토 조합도 짱짱 제발 가주세요 테라스 자리도 넘 예뻐요

핏제리아 오

서울 종로구 동숭길 8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