樂
음식
전체 더보기
은평구 연신내역쪽에 있는 작은 일본 가정식당 라쿠. 흔한것 같으면서도 보기가 은근히 힘든 매뉴안 돼지고기 생강구이 정식, 가지 돼지고기 된장 볶음을 비롯해 함박 스테이크, 명란크림우동, 데미솟. 오므라이스, 가츠동, 김치나베, 에비동, 나가서키 짬뽕처럼 익숙한 메뉴도 많다. 함박스테이크덮밥인 라쿠라쿠덮밥이랑 돼지고기 생강구이중 고민하다 생강구이를 주문했다. 약간 돼지불백같은 느낌에 감칠맛이랑 단맛이 더해진 맛. 맛있게 먹었다.
라쿠
서울 은평구 연서로26길 20
1
0
깔끔한 일본 가정식이다.
2
오늘의 메뉴였던 돼지고기가지볶음(? 이름이 잘 기억이안남) 맛있게 먹었는데 동네 작은식당이라는 걸 감안하고서라도 고기양이 너무 적었다...고기양 뿐 아니라 전체적으로 양이 적음ㅠ그래도 접근성만 좋으면 다른 메뉴에 도전하러 또 오고싶은 집임!!! ✔️혼밥
#연신내 #일본가정식 핼신내 주민으로써 일본가정식집이 생겼다는 점에 아묻따 추천박음. 대체로 안자극적이고 수수한 맛. 여태먹어본것들 ⬇️ 라쿠 함박 명란크림우동 오므라이스 삼겹살 숙주 볶음 이중 삼겹살이랑 오므라이스가 젤 기억에 남네요 작은가게에 사장님 혼자 운영하시다보니 식사타임대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재료가 떨어지면 일찍 문을 닫으시기두하니 방문전 참고
일본가정식 파는 곳, 가게는 작은 편이고 맛은 무난함. 혼자 운영하셔서 그런지 대기시간이 좀 있다.
간단하게 한 끼 먹으러 가기 좋은 곳. 사장님 혼자 하는 곳이라 사람이 많으면 조금 기다려야 합니다. 메뉴별로 다르지만 대부분의 일품요리가 7천원~1만원으로 부담 없어요. 맛도 그럭저럭 다 괜찮은데, 다른 말로 하면 대표 메뉴 존맛 메뉴가 없다는 게 아쉬운 점... 사진은 일본식 카레 입니다.
5
어쩌다보니 이틀 만에 재방문한 라쿠. 칠처넌짜리 삼겹살 숙주볶음. 가격에 훌륭한 편. 혼자하시는 것에 비해 빨리 나온다.
일본 가정식을 파는 작은 가게. 길을 지나다가 한 번 가봐야지 하다가 가봤다. 오므라이스는 7천원. 나머지도 만원내외의 가격에 형성되어있다. 엄청 맛있어는 아니지만 담백한 맛의 데미그라스소스가 오랫만이라 기분이 좋았다. 테이블에 네개정도 밖에 없어서 좀 불편할 수도.
라쿠라쿠덮밥 짱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