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래미

맛집보다 집을 더 좋아하지만 💁
강북

리뷰 339개

래미
3.5
1시간

할로윈 시즌이어서 귀여운 데코를 해주셨어요. 볶음짜장이랑 탕수육 먹었는데 무난히 맛있었어요. 옛날 탕수육 선호파라… 탕수육 스타일이 아쉽긴 했어요.

범가

서울 광진구 광장로 58-1

래미
4.0
4시간

피쉬타코가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메뉴라 추천할만 하지만 다른 메뉴들도 맛있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시스템이 잘 자리잡은 곳 같아요.

멕시칼리

서울 광진구 능동로36길 181

래미
4.0
5시간

가을에 방문했는데, 드넓은 정원에서 강아지들 뛰어노는게 아름다운 곳입니다. 길이 굽이굽이 찾아가기 쉽진 않아요. 음료는 평범하지만, 카페라기보단 강아지 운동장이라고 생각하면 훌륭한 시설이에요.

몽글 브라운

경기 남양주시 별내면 용암비루개길 204

래미
3.5
1일

체인점이니 기대하는만큼의 맛이에요. 그럼에도 매장 깨끗하고 화장실도 깨끗!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쾌적해서 좋네요.

삼백집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350

래미
3.5
1일

유명한 이재모피자… 클래식한 비주얼과 맛이에요. 맛있긴 했는데 웨이팅을 할 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 부산역 앞에 있으니 들러서 먹기 좋은 듯.

이재모 피자

부산 동구 중앙대로 197

래미
5.0
1일

할아버지손두부 대신 가는게 아니라 그냥 여기를 목표로 갑니다. 추천 메뉴는 모두부 두부구이 두부조림 두부김치… 두부 들어간건 다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친절합니다.

장수 손두부

서울 광진구 영화사로13길 4

래미
3.5
1일

안에 자리는 넓진 않은데, 옹기종기 앉아서 먹는 매력이 있더라구요. 푸쉬 라떼 마셨고, 괜찮습니다. 아차산 갈 일이 있다면 가볼만한 곳.

푸쉬커피

서울 광진구 자양로45길 24-3

래미
4.0
1일

쾌적하게 넓은데, 친절하고 맛있었어요. 직원분들이랑 사장님이 응대도 빠르시고, 편하게 먹었습니다. 무난히 다시 갈만한 곳.

이가네양꼬치 구의역점

서울 광진구 자양로18길 59

래미
5.0
2일

왜 뽈레에 여기가 없죠?! 커피만 잘하는줄 알았는데 빵도 맛있는 곳. 해운대 뷰로 모모스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모모스 커피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1로 91

래미
4.0
2일

흔히 알고 있는 돼지국밥이랑은 다르다. 우선 고기도 다르고 두부를 넣는다는 점도… 고기도 밥도 양이 정말 많다. 든든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매장은 일본 라멘집처럼 바 테이블인데 앉아서 먹기 편하진 않다. 제주식 고사리해장국도 많이 먹는 듯.

조현우 국밥

서울 광진구 자양로13길 6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