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래미

맛집보다 집을 더 좋아하지만 💁
강북

리뷰 352개

래미
3.5
2일

얼마만의 카페 마마스인지…! 버섯 파니니와 라떼를 시켰더니 2만원이 넘어가네요. 요즘 물가가 비싸긴 하지만 부담스러운 가격… 여전히 무난히 맛있습니다. 버섯 파니니 안에도 라즈베리가 많이 들어있네요.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카페 마마스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7

래미
3.5
21일

가끔 아웃백 가고 싶을 때… 보통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고, 찾아가기가 좀 복잡하지만 공간도 괜찮아요. 투움바가 아닌 파스타들을 시켜봤는데 씨푸드랑 미트 파스타도 맛있네요.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서울 광진구 능동로 92

래미
4.0
22일

배달 맛집! 대방어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회가 두툼하고 맛있어요. 밑에 깔려있는 양배추랑 무는 신선한 재료라 같이 먹어도 된다고 안내 되어 있네요. 같이 온 매운탕거리도 양념이 맛있습니다. 매장엔 안 가봤지만 배달로 먹기 좋은 것 같아요.

남자수산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37길 8

래미
0.0
24일

아쉽지만… 1월까지만 영업 한다는 공지를 올리셨네요. 뽈레에도 공유합니다.

뚝방길 홍차가게

서울 광진구 자양강변길 277

래미
3.5
24일

육회비빔밥과 강된장을 먹었어요. 화엄사 근처에서 점심을 한다면 무난한 선택이 될 것 같아요. 깔끔하고 쾌적합니다. 구례에 워낙 맛집이 많아서인지 맛은 비교적 평범하게 느껴지지만요.

지리산 수라간

전남 구례군 마산면 화엄사로 336

래미
4.0
24일

밤 티라미슈랑 가볍게 술 한잔 하기 좋았습니다. 옛날 다방 같은 정갈한 분위기와 칵테일의 조화가 좋네요. 추천을 정말 많이 받았던 곳인데 이유를 알 것 같은…

법원

서울 종로구 창덕궁1길 33

래미
3.5
24일

오픈런으로 갔습니다. 오픈 시간 맞춰서 가면 거의 기다리지 않고 입장 가능. 안에 뭐가 듬뿍 든 빵들은 대체로 맛있었어요. 특히, 치아바타류. 집에 싸온 사워도우나 기본 식사빵은 너무 건강해서인지 입맛에 안 맞더라구요. 욕심내지 않고 맛있어 보이는 빵 몇개 구례에서 먹고 오면 좋을 듯.

목월빵집

전남 구례군 구례읍 서시천로 85

래미
4.0
24일

구례의 힙스터 커피숍. 안쪽에서 빈티지샵 팝업(?)을 하고 있었는데 하나씩 구경하고 사는 재미도 있었어요. 무엇보다 일찍 일어나는 여행자에게 비교적 일찍 여는 시간이 좋았어요. 오전 10시 오픈. 커피도 맛있습니다.

타파 커피

전남 구례군 구례읍 봉성로 105

래미
4.5
24일

두부에 청국장 먹었습니다. 기본 반찬과 김치가 맛있어서 그것만으로도 좋은데, 두부와 청국장도 맛있었어요. (구례 김치 정말… 짱!) 내부에 자리가 없어서 밖에 앉았는데 밖에 앉은 사람 특권이라며 단감도 주시고 인심이 좋으셨어요.

물한댁 손두부

전남 구례군 문척면 동해벚꽃로 99

래미
4.0
24일

김치 + 고사리를 구워서 같이 먹으면 쫄깃한 고기가 계속 들어갑니다. 묵은 김치가 정말 맛있어서 고기만큼 김치도 굽게 돼요. 김치찌개는 서울에서 파는 김치찌개와 다르게 콩나물 들어간 약간 맑은 국물인데 그것도 맛있어요. 동네 어르신들 회식도 하고 계시고, 현지 맛집 같습니다. 누구나 무난히 좋아할 맛!

함지박속 흑돼지

전남 구례군 구례읍 중앙로 68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