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수유역 마낫포차나 태국인이 더 많은 듯한 로컬식당🥢 팟타이 12,000원 그린커리 13,000원 똠얌꿍 15,000원 쏨땀 12,000원 다 맛있음, 엄마도 반하는 맛, 양도 푸짐함 최애 태국 맛집, 이젠 웨이팅이 너무 심해져버린곳🥲
마낫포차나
서울 강북구 수유로 75
4
0
여긴 골고루 다 맛있네... 몇 번 먹어봤는데 동네 태국 음식점 중에는 제일 만족스럽네요. 체인 쌀국수집에선 보기 힘든 메뉴도 꽤 있고요. 사진 속 음식은 카오팟 넴! 태국식 발효 소시지 볶음밥입니다. 소세지가 시큼하다고 설명해주시는데 생각보다 시큼한 맛이 강하진 않습니다. 시큼한 맛보단 고기 잡내를 느끼는 분이 계실 수도!
7
여러 메뉴 먹어봤는데 좀 짜고 달아서 가지 말까 하다가 소선지 쌀국수랑 돼지선지 쌀국수 먹어봤는데요 너무 맛있어여 특히 소선지쌀국수 강추... 계란면이나 얇은 면으로 ㄱㄱ 매운 고추 분태랑 레몬 이름 모를 향신료 야채 따로 주시는데 정말 허겁지겁 맛있슺니다
3
태국에서 먹는 현지 맛이에요. 가격대도 나쁘지 않고 테이블이 4개인 점이 좀 아쉽지만, 야무진 음식량이랑 매장 분위기에 반해서 자주 놀러가는 편이랍니다!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