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반주러버 먹고 싶은 게 너무 많아 싱겁게 먹고 달다구리 좋아합니다
서울/여행지

리뷰 264개

신메뉴 탄탄멘 10,000원 기본적으로 혼밥을 위한 공간입니다! 매장 깔끔하고 적당히 한끼 채우기 괜찮은 것 같아요.

수유 라멘

서울 강북구 한천로131길 17

1시쯤 가니 웨이팅 없이 입장했습니다! 사진엔 없지만 갈비찜과 계란말이까지 먹었답니다. 많이 시켜서 그런지 무지막지하게 배부름.. 그래서 막걸리(점심시간 무제한 제공)는 별로 먹지도 못했네요😅 음식 간도 튀지않아서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십니당. 한 끼 든든하게 식사하기 좋은 곳!

혜화 도담

서울 종로구 대명1길 16-6

우리 어무니의 입맛을 사로잡음.. 1일 2잔 하셨습니다. 달달하고 중독적인 맛이라 다들 무난히 좋아할 맛.. 저는 그냥 그랬습니다. 맛은 있는데.. 뭔가 2프로 부족한 이 느낌?! 더 맛있는 집 분명 있을텐데.. 이런 느낌?!

幸福堂

No. 101, Hanzhong Street, Wanhua District, Taipei City, Taiwan 108

계란은 조아... 근데 같이 나온 소스도 별로고 밥도 딱 냉동 볶음밥 덜 볶아서 딱딱한 느낌이라 먹으면서 돈 버렸단 생각했어요... 무려 만사천원인데?!

후라토식당

서울 강북구 도봉로 315

좋아요

1개월

그냥 뭐... 한국입맛도 크게 벗어나지않아서 여행중 밥이나 한식이 그리운 분에게 추천합니다. 향신료가 입에 잘 안맞는 일행도 부추볶음이랑 두부가 맛있다고 밥 한그릇 싹싹 비웠습니다! 음식을 가리지않으면 굳이 갈 이유는 없는 것 같아요.

KiKi餐廳(信義誠品店)

110台北市信義區松高路11號誠品生活商場 4樓

좋아요

2개월

우이천 꽃구경하고 8시쯤 늦게 가도 웨이팅이 있더군요?!생삼겹집이고 파김치가 맛있어서 평소에도 사람이 많은 집입니다. 생고기라 가격은 좀 있지만 고기가 워낙 좋아서 맛있어용. 동네맛집👍 직원들은 좀 불친절합니다.. 바쁜건 알지만...ㅎㅎ..

파삼 솥뚜껑 삼겹살

서울 도봉구 우이천로20길 7

추천해요

2개월

타코 맛있당... 또띠아가 두꺼운편이지만 새우도 통실통실하고 고기도 육즙이 잔뜩🤤 오른쪽 사진은 또띠아 콘 뭐시기 튀김.. 이었는데 짠맛이 조금 강하네요. 2인이면 사이드 없이 화이타 하나로 충분할 것 같아요. 음료는 상큼한 과일류를 추천합니다!

오타코

경기 의정부시 호국로1298번길 62

일단 무슨 카페든 자리 잡기가 힘든 더현대.. 블루보틀은 처음인데 커피를 먹질않아서 평가가 어렵네요. 커피 아닌 음료나 디저트는 무난합니다. 같은 층에 잘 조경된 정원도 있고 구경할만한 가게도 꽤 있어서 좋네요~!

블루보틀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좋아요

2개월

노릇노릇! 젤 잘 팔리는 건 고추전! 근데 전 동그랑땡이 젤 좋아요 ㅋㅎㅎ 고추전을 잘 안먹는것도 있지만 노릇한 분홍소시지나 동그랑땡.. 어떻게 안좋아하나요!!! 가게도 좁고 환기가 잘안돼서 조금 답답한 느낌은 들지만 이런 공간에 낑겨 왁자지껄하게 술 먹고 안주 먹는 맛도 있답니다. 1차 가볍게 드시고 2차로 추천 드려요!

흥부전 놀부전

서울 강북구 노해로 42-1

추천해요

2개월

역시 전골 역시 만두.. 이북식 만두집이구요 국물과 함께라면 밥이고 술이고 술술 넘어갑니다. 사장님도 엄청 세심하셔서 말도 안했는데 테이블에 필요한거 알아서 척척 채워주고 맞춤 서비스까지 챡챡~! (면 덜 익을걸 좋아하니까 일부러 덜 끓여주시고 머리끈 없어서 대충 뒤로 넘겼는데 카운터에서 머리끈까지.. 감동입니다) 맛도 좋고 이런 배려까지 갖췄는데 평가가 나쁠리가 없지요~!

만두향

서울 강북구 한천로123길 6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