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itelier
음식
전체 더보기
화이트리에 수완점 사진은 비록 다른곳에서 찍었지만 ㅋㅋㅋㅋ 화이트리에 식빵을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제취향은 아니었어요 너무 밀도가 높달까.. 그렇지만 맛있고 부드럽긴해서 나폴레옹 큰딸 샌드위치 해먹으려고 재료를 사뒀답니다😌
화이트 리에
광주 광산구 장신로 143
7
0
고급지고 세련된 인테리어의 식빵전문점! 선물용으로도 손색 없어서,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 전할 때도 추천하고 싶은 빵집이에요. 식빵 맛을 말모말모. 부드럽고 너어어무 맛있어요.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