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화이트리에 수완점 사진은 비록 다른곳에서 찍었지만 ㅋㅋㅋㅋ 화이트리에 식빵을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제취향은 아니었어요 너무 밀도가 높달까.. 그렇지만 맛있고 부드럽긴해서 나폴레옹 큰딸 샌드위치 해먹으려고 재료를 사뒀답니다😌

화이트 리에

광주 광산구 장신로 143 45타워 1층 1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