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강남에서 1등 라멘집. 머쉬룸시오 니보시파이탄 모두 상당히 맛있다. 강남에서 라멘 드시고 싶다면 킨카를 최우선으로 추천합니다!
킨카라멘
서울 서초구 주흥16길 22
22
0
머쉬룸시오(염도추가) - 12000원 청탕과 백탕의 중간느낌이면서 버섯의 향과 맛이 확 퍼짐 맛있는 양송이스프 느낌도 있음 저 트러플을 안풀고 먹다가 나중에 풀어서 먹으면 두가지 맛의 변화를 느낄 수 있음 정말 독보적인 맛이다 니보시파이탄(염도보통)- 12000원 점도가 거의 죽수준에 가까운 진한 라멘 면을 집으면 육수가 딸려 들어올 정도 직관적이게 맛있는 맛 니보시라멘류를 좋아한다면 맛있게 먹을듯하다 토핑도 아주 실하고... 더보기
7
25.8.4 방문 새로 생긴 라멘집~~! 논현역 주변에서 유일하게 청탕을 판매중이지 않나 싶다. 무난하기 맛있었던 것 같다. 정서적으로 불안하던 시절이라 그런가 기억도 잘 안남. 근데 이 이후로 저번주 (9월 첫주)에 오전 11시 28분경, 오후 2시경 모두 웨이팅이 있어 방문에 실패했다. (2시에는 대기 마감) 바이럴이 한차례 있던건지 라멘 좋아하는 동네사람들이 죄다 몰린건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