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단체 장소로 좋고 깔끔하긴 한데 맛은 잘 모르겠음. 고기가 약간 질김.
밀포유
서울 종로구 인사동8길 13
3
0
오랜만에 샤브샤브 생각나서 갔는데 맛있어서 기분이 좋아졌다. 런치 샤브샤브세트(1인당 14900원, 11시-2시) 구성이 괜찮은데 샤브샤브 자체가 엄청 특색있진 않아도 야채도 신선하고, 양도 풍족하고, 부드러운 생면 칼국수도 맛있고, 볶음밥도 고슬고슬하니 괜찮다. 세트 메뉴에서 구성 전체가 다 좋기가 쉽지 않은데 만족스러운! 점심 피크시간을 지나서 가면 한산하고 식사하기 좋다.
23
근처에서 샤브집을 찾을때 계속 방문하게 돼서 두세달간 세번을 갔어요 샤브는 물론이고 김치볶음밥이 정말 맛있습니다
1
합리적인 가격에 괜찮은 샤브샤브집. 야채도 종류별로 풍성히 나오고, 약간 심심한 듯한 육수도 적당히 잘 어울렸다. 같이 나오는 볶음밥이나 칼국수는 기대를 전혀 안했는데 고슬고슬 잘 볶은 밥도 맛있었고, 생면도 부드러워서 금방 익고 국물과도 잘 어울렸다. 식사시간이 좀 걸리는 집이라 턴이 빠르진 않지만 오픈시간(11시)이 그 근처 식당보다는 일찍이라 대기해두면 오히려 웨이팅 연락이 빨리 올 수도 있다.
25
샤브샤브 먹고 싶어서 방문 했다가 첨으로 먹어본 밀푀유나베 집어먹기도 편하고 맛있게 먹고 나왔다 직원분도 친절하구 디만 17900원? 으로 가격대가 나가는거 같아
4
내부가 다소 협소하고 외국인 관광객이 많아 정신없는 분위기지만 맛있기는 정말 맛있어요!! 고기와 채소 육수 모두 뭐 하나 걸리는 거 없이 맛있게 멱었습니다 다만 식당 앞에서 웨이팅하려면 좁은 골목길에서 사람들에게 치이기 때문에 미리 캐치테이블로 웨이팅 걸어놓고 맞춰서 오시는 걸 추천해요
2
두번째 방문 이번엔 스끼야끼 먹었어요 제입맛엔 샤브샤브가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스끼야끼는 한국식 느낌이네요 덜짜고 달고 불고기 같아요ㅎ 다음엔 다시 샤브샤브먹을 것 같아용~
6
대표 메뉴인 스키야키를 먹어봄. 서비스랑 재료 신선도, 맛(특히 소스)등 고루고루 괜찮았다. 첨에 버터에 볶다가 소스를 넣는 것도 좋았고, 소스는 좀 짜서 중간중간 물 부어가며 먹으면 맛있다. #인사동 #스키야키
18
런치 구성 좋고 음식 정갈하니 맛있어요 다음에는 스끼야끼 먹으러 또 갈께요
오오 여기 괜찮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