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offee
음식
전체 더보기
층고가 높고 라운지 음악이 좋으며 통창으로 초록이 보이는 창가 푹신한 1인소파가 장점 단점은 런칭때 맛이 안난다는 것 호지말차는 덜달게 를 누르지않으면 달디단 당음료를 먹게 될 수 있다 그래도 1층에 큰 카페만 4개에 2층에도 카페가 있고 앞옆건물에도 온갖 프차는 다 있는 카페 전쟁터 한복판에서 버티긴 하겠다 장소가 넘나좋다 임대료가 비싸 맛이 떨어진걸까 라떼 원두가 쓰다 아쉽
더커피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32
6
0
📍 여의도 [더커피 여의도 파이낸스점] 더현대엔 사람 느무 많은데- 여기도 많긴 한데 그래도 나아요 ㅎㅎ 라떼 맛집이라니까 라떼 마셔주고요 근데 왜때문에 핫은 트루화이트고 아이스는 아이스라떼인지 아시는분..? - 트루화이트 (5,800) 아메리카노 (5,300) 아이스라떼 (5,800)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