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KIYA
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이제 자리마다 POS기가 있군요 카츠동 우동 세트 메뉴가 보여 시켜봤습니다. 우동은 쏘쏘였고 카츠동은 이정도면 훌륭합니다. 두꺼운 것에 비해 퍽퍽함이 덜하달까요 완식하면 양이 꽤 많아서 어지간한 분은 단품만 먹어도 충분합니다.
요기야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8길 30
13
0
네이버 지도 정보 좀 업데이트 해주고 싶네요.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그래도 동네 맛집 수준은 될 법 한데, 웹에서 검색되는 정보가 많진 않은 것 같아요. ₩12,000원짜리 카츠동이 양도 많고 두툼함에 비해 촉촉합니다 기본 메뉴 자체도 푸짐해서 특 메뉴를 시켜볼 엄두가 안나네요.
12
나는 맛은 어느정도 상한선만 넘으면 되고 양이 중요하다 싶으시면 여기 추천합니다 양이 무지많아욬ㅋㅋㅋㅋㅋㅋ 나올 때 보니까 빅 카츠동집이라고.. 그냥 우동이 먹고싶어서 방문했는데 모두 평범했습니다 가게가 좁아서 1-2인으로 추천드려요
18
두툼한데 퍽퍽하지 않아 좋은 돈까스가 아래에 깔린 계란과 밥을 함께 먹으면 한끼가 뚝딱입니다 10년만 젊었어도 특 덮밥을 도전했을텐데 말여요
10
규동도 제법 맛있네요
팀 인원이 많아 가기 힘들었는데 방문객을 핑계로 오랜만에 재방문했습니다. 두툼한 돈카츠에 계란 밥이 적절하게 얹어진 카츠동이 근방에선 경쟁자가 없는 것 같긴 해요. 개인적으론 돈카츠는 살짝 덜 익혀도 좋을 것 같네요.
11
여긴 맛보다는 추억이 더 생각나는곳이다. 근처 학원에 다니면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든든하고 맛있게 먹으면서 힘들었던 시절을 보낸게 항상 생각난다 추천메뉴:요기야 우동,니꾸우동 개인평점:3.5/5 (추억값)
4
요기야 라니까 요기요에서 운영하는 건지 팀원분이 물어보시네요. 내부에 좌석도 있어 겉으로 보이는 것 보다 자리가 있습니다 ₩12,000 원 가츠동을 먹었어요. 돈까스의 고기가 두툼하고, 두께에 비해 부드럽습니다. 접시가 작아 돈까스와 계란과 밥을 같이 먹기가 조금 빡세네요. 강남에서 이정도 가성비면 훌륭하다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