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NCO
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언주역 주변에서 괜찮게 먹을 수 있는 브런치집, 가격이 저렴하지 않으나 퀄리티가 좋아 만족스럽다.
블랑코
서울 강남구 언주로107길 38
7
0
플레이트 종류들은 다 맛있음
1
쏘쏘보단 좀 더 좋았다
*추천메뉴: 통새우날치알 크림파스타 (주문메뉴: 통새우날치알파스타18,000/불고기치즈퀘사디아17,000/해산물토마토리조또16,000) 전체적으로 무난하게맛있다. 그치만 가격이 좀센편이라는 생각이든다. 13,000~15,000원 정도의 맛이랄까 근처에 가면 가봐도 좋을듯!
블랑코 좋음과 별로사이 오믈렛 비프 어쩌구 샐러드 로제 파스타 리코타 샐러드 (서비스) 비주얼은 좋았으나 하나같이 아쉬운 맛이었다 로제 파스타는 해산물 가득 했으나 확실히 맛없었다 면에 짭쪼름한 간은 잘 베어있었는데 로제 소스와는 따로 노는 느낌이었다. 비프 샐러드의 고기는 보기와는 달리 질겼고 리코타는 꾸덕꾸덕한 느낌이 거의 없었다. 샐러드 잎과 드레싱은 맛있었다. 치즈 오믈렛이 제일 나았다.
6
크림리조또가 먹고 싶어서 갔는데 좋아하는 바질 크림리조또가 있어서 시켜봤어요 바질페스토가 들어간거 같긴 한데 바질향이 잘 안나요 크림에 묻히는거 같은데 살짝 아쉽네요 먹고 나니 목구멍에서 그때야 바질향이 나기 시작😂 가격은 16000원인데 이 돈 주고 애슐리나 갈 껄 후회했습니다
2
회사 근처라 자주가는데 브런치 메뉴가 올데이라 좋아요. 사진은 불고기들어간 크레페랑 새우크림파스타예요. 크레페는 안에 버섯이랑 불고기 가득, 야채와 파채?가 곁들어진 크림소스가 나오는데 맛있어요. 왜이제껏 크레페 안먹었지?? 날치알과 새우들어간 파스타도 괜찮지만 사실 제일 많이 먹는 건 오일파스타, 바질파스타인데 크림 있는거 없는거 다 맛있어요. 얼큰한 파스타도 국물 떠먹는 느낌으로 먹다보면 해장되는 것 같아서 좋아... 더보기
브런치 먹으러 옴 😛
회사 근처 나름 유명하다는 브런치 카페. 파스타, 리조또, 샌드위치 류를 파는 것 같고, 맛은 그럭저럭 괜찮지만 가격대가 좀 있는 편. 기분전환하러 가끔 가기엔 좋지만 직장인 점심시간에 가면 자리가 없어서 먹을 수 없고 느긋한 시간에 가야 좋을 것 같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