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유독 저녁이 되면 빙수와 냉면을 찾아 다니는 헌터가 되는거 같습니다.. 마치 더위 헌터가 아닐수 없네요. 퇴근길에 우유 팥빙수 먹으러 방문했습니다. 특징 : 여기가 단팥빵하고 빙수를 파는 곳인데, 우유 팥빙수 먹고 싶어서 주문했습니다. 팥은 무난저난 했고 우유빙수는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빙수는 언제나 맛있네요. 총평 : so so 한 빙수집.
팥고당
서울 강남구 선릉로131길 12
11
0
원래 파스꾸찌 있던 자리였는데, 팥고당으로 바꼈더라구요.. 다양한 스타일의 단팥빵을 팔아서 방문했습니다. 총평 : 빙수도 같이 팔고, 단팥빵에 다양한 크림을 곁들여서 팔더라구요. 빵 맛은 무난했습니다. 역 근처에 있기도 해서 나중에 빙수 땡길때 가면 괜찮을거 같네요.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