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시즌 메뉴인 콩국수를 먹으러 간 거였는데 신메뉴로 비빔밥이 생겨서 먹어봤어요. 돌솥이랑 일반이랑 가격이 같길래 돌솥으로 주문했더니 지글지글 좋았습니다. 고추장을 따로 주셔서 안에 없는 줄 알고 넣었는데 밥에도 들어가 있더라고요.
황두채 콩나물국밥
경기 파주시 문발로 140
21
0
겨울이 되니까 부쩍 자주 찾는 콩나물국밥. 식권 10장 사면 1장 더 주는데 살까 싶어지네요ㅎㅎ 추운 날씨에 따숩게 즐길 수 있는 메뉴. 앗뜨 하면서 먹다가 입천장 다 까진 건 안 비밀... 계란말이랑 김치만 나와도 한 끼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집.
31
날이 쌀쌀해지니 국물 생각이 나서 찾아온 콩나물국밥. 앗뜨앗뜨 하면서 한 입씩 먹다보면 몸이 노곤노곤해져요. 황태랑 콩나물 조합이라 국물도 시원하고 고춧가루 없이 맑은 타입이라 깔끔해요. 반찬은 계란말이, 김치 정도인데 다른 반찬이 필요없어요.
24
콩국수 적당히 고소하네요. 콩 질감도 살아 있고 너무 묽지 않고 괜찮았어요. 꾸덕파에게는 아쉽지만 그래도 단지 안에서는 괜찮은 선택.
25
뜨끈한 국물 생각이 나서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콩나물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고 국물도 시원해서 술도 안 마셨는데 왠지 해장되는 느낌. 밥이 말아서 나오기 때문에 먹다보면 밥알이 점점 커져요 ㅎㅎ 반찬으로 나오는 계란말이도 좋고 배추김치, 깍두기도 편하게 덜어 먹을 수 있어서 깔끔하고 든든한 한 끼!
27
출판단지에서 아주 소중한 이곳은 황(태) + 두채(콩나물) 국밥을 파는 곳입니다! 김치도 맛있고 국밥 양도 적지 않고 무엇보다 같에 주시는 계란말이가 완전 집 계란말이맛! 정식 메뉴면 좋겠어요.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