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하월

포스트 664개

하월

좋아요

4시간

디저트도 괜찮고 음료의 폭이 특히 차가 많아서 좋아요.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으셨더라고요!

카페 시트론 오피스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34길 18

하월

추천해요

1일

당분간 두만강에 오지 못할 것 같아서, 한 달만에 벌써 세 번째 방문이에요. 오늘따라 지삼선이 왜 이렇게 맛있는지...처음 시켜본 양고기쯔란과 마파두부밥도 좋았어요. 다른 집과 다르게 양고기를 튀겨서 볶아주시더라고요.

두만강 샤브샤브

서울 관악구 봉천로 537

하월

추천해요

2일

파전 비주얼이...해물파전이지만 해물이고 뭐고 파가 너무 맛있어요. 반죽 적게 쪽파만 거의 한 단을 넣으신 것 같아요. (사장님이 슬쩍 오시면서, 오늘 제가 시킨 파전이 오늘의 마지막 파였다고. 어제그제 못 팔았다가 오늘 갑자기 좋은 쪽파가 나왔다고 연락받아서 사러 다녀오셨다고 말씀하시는데 믿음이 쑥쑥!) 그리고 다시 슬쩍 오셔서는 집에서 농사지은 걸로 담근 건데 파전 싸먹으라고 곰취장아찌를 주시는데 그것도 좋아요. 골뱅이도 ... 더보기

한잔 뭔말인지알지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24길 9

하월

좋아요

3일

신메뉴 씨앗 효떡을 먹었는데 정말 호떡 맛이 나서 신기하고 재밌어요. 거기에 공갈 호떡도 넣어주셔서 뭐랄까 웃긴 맛이에요. 그렇지만 또 맛은 괜찮고! (그렇지만 전 효도에는 치킨이 아니라 사라다를 먹으러 갑니다🥚

효도치킨

서울 종로구 사직로8길 21-1

하월

추천해요

4일

역이나 정거장에서 내리면 바로 계시기 때문에 참을 수가 없어요...타코야키 사서 불닭볶음면이랑 먹으면 스트레스 해소!

타꼬야끼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5가 14-4

하월

추천해요

5일

요즘 같은 날씨에 가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사람도 그렇게 많지 않고. (올라가기 힘드니까) 음료 맛도 괜찮고! 뭐 뷰가 제일 좋죠!

디 언타이틀드 보이드

서울 종로구 경희궁3길 3-5

하월

추천해요

6일

날씨가 좋아져서 펠트에서 차가운 커피 한 잔이면 기분이 좋아져요. 😎

펠트 커피

서울 중구 청계천로 14

하월

추천해요

7일

이 가격에 이런 맛이면 무조건이죠! 딱 직관적으로 맛있는 돈코츠였어요. 그렇게 느끼한 것도 아니고. 가격 상 멘마까지는 어렵겠지만, 차슈도 부드럽고 정말 좋았답니다. 다만 계란 속이 조금 차가운 게 약간 미스이기는 한데, 그래도 뭐!

츠루츠루 라멘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766

하월

추천해요

8일

뭐랄까 부족함도 과함도 없는 알맞은 샹궈의 맛이랄까요..? 꼭 미니전 추가해서 드세요!

표표마라탕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10길 8

하월

좋아요

9일

이케아를 한껏 돌고나면 맛없을 수 없죠! 미트볼과 연어휠레는 항상 꼭 넣는 것 같아요. 동네에 살았으면 브런치 먹으러 혼자 다녔을 것 같기도 하고..

이케아 레스토랑 앤 카페

경기 광명시 일직로 1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