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코엑스에서 밥 먹기 제일 만만한 곳은 르사이공입니다...그래도 맛도 준수하고 음식 나오는 속도도 좋고! 그리고 쌀국수란 실패하기 어려우니까요.
르 사이공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지난 여름 도서전에 참가하면서 먹었던 초계국수입니다. 뭐 맛이나 그런 것들은 다 아는 맛 아니겠어요! 장점이라면 코엑스몰에서 가격이 좀 저렴한 편이라는 거?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혼밥할 때는 푸드코트를 기본적으로 선호하는 편인데, 근처에 있던 큰 푸드코트가 사라지고 이런 작은 푸드코트가 새로 생겼더라고요. 맛은 뭐...혼자 먹기 편했습니다!
단바쿠라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다른 월화식당은 괜찮았던 거 같은데...이 가격에 고기도 맛이 좀 비어있고 전반적으로 가게가 원활하게 돌아가지 못하는 느낌...대안이 많아요 근처에.
월화식당
경기 남양주시 다산중앙로123번길 22-30
이사와 회사 일로 바쁘다가 오랜만에 조용히 돌아왔습니다...! 그러다보니 첫 포스팅부터 식당이 폐점했네요... 논현동에서 2차로 가기 참 좋은 그런 술집이었는데! 아쉽네요.
윤세영 선술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34길 38
완두콩의 철입니다! 다들 맛 좋은 완두콩으로 스프 한 번씩 꼭 만들어드세요. 완두콩이야 말로 정말 초여름의 맛. 1. 완두콩을 씻고 데쳐서 알알이 분리해줍니다. 2. 완두콩 500g 기준으로 양파 1개와 감자 1개를 준비해줍니다. (양파는 채 썰고 감자도 적당히 썰어주세요) 3. 올리브유 한 스푼에 양파와 감자를 볶다가 완두콩을 넣고 닭 육수 500ml(취향에 따라 채소육수도 좋습니다)를 넣고 끓여줍니다. (저는 닭 육수를 ... 더보기
집밥
메이커 없음
언제나 제 소중한 점심을 먹는 천천히는 출판도시에 놀러오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접시 설거지까지 하고 가야하는 게 당황스러울 수 있지만 가장 출판도시스러운 곳이랄까요.
천천히 동네부엌 협동조합
경기 파주시 문발로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