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 당산 [당산포차] 롯데팬인 선배 따라 야구보고 와서 배 채울 수 있는데 찾다가 옴~~ 새우탕 아주 시워어어어어언해따 ㅎㅎ 숙회도 밤에 부담없는 메뉴에 미나리 무침이랑 조합 굿 - 새우탕+오징어숙회 (52,000) 생맥주 (6,000) 소주 (5,000)
당산포차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45길 2-5
3
0
민물새우탕 맛이 진짜 엄청났어요 술이 술술 들어갑니디
그냥 쏘쏘의 느낌 면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 좀 짜다!
7
국물떡볶이 좀 보고 가세요, 동네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