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좋음과 추천 사이 소고기를 야끼니꾸처럼 살짝 양념하여 구워 먹는 곳 밑반찬도 딱 고깃집 스타일로 달콤 새콤해서 맛있고 된장찌개가 진짜 맛있음
참숯집
서울 용산구 백범로87길 48-8
7
0
좋음으로 했지만 다시 방문하진 않을 듯. 양념 소갈빗살(미국산) 하나만 판다. 고기의 마늘양념이 달고 짠데, 쌈채소 없이 상추무침만 주고 대신 생 김과 와사비를 준다. 김을 숯불에 구워서 고기에 와사비를 찍어 싸 먹으라고 알려주셨으나, 그닥 맛있는 조합도 아니었다. 오히려 공깃밥을 시켜서 흰밥에 와사비를 조금 올리고 고기를 얹어먹으니 이 조합이 괜찮았다. 고기 간이 쎄니까 반찬으로 어울리지 뭐야.
3
메뉴는 하나. 양념 갈비살 16,000 고기도 괜찮았지만 밥 하나 시켜서 된장찌개 슥슥 비벼먹는데 꿀맛....!
2
열정도 지역 식당들은 굉장한 맛집은 아니지만, 어딜가도 실패는 없는 것 같다. 그래도 참숯집은 그 가운데 조금 떨어지긴한다.. 😢
5
소갈비 마늘 양념이 되어있는데 좀 짰다. 소고기인데 막 입에서 살살 녹고 그러진 않는다. 양이 꽤 많아서 좋았다. 가게 분위기나 가성비는 나쁘지 않다.
1
남영역 근처 소갈비라면 여기로! 밑간이 된 양념 소갈비인데 간도 좋고 먹기도 편하고~ 된장찌개와 함께 나온다. 좀 무너질 것 같은 옛공간 골조 그대로 인테리어를 한 집이라 싫은 분들도 있을 것 같지만 맛은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