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테이블 회전율이 좋은곳입니다. 생선도 질이 좋아요
돼지네 회 포장마차
인천 계양구 계양대로 101
5
0
또 돼지네다. 기계우동 옆에 새로 생긴 횟집이 워낙 싸다보니 손님 수가 조금 적어진 것 같다. 방어 맛있게 먹긴 했는데, 예년의 돼지네 방어만큼의 특별함은 잘 안 느껴지긴 했다. 이번 방어시즌에 더 가진 않을 것 같다.
7
말해 뭐해~ 알만한 사람은 안다는 돼지네
6
대하 먹으러 갔는데, 대하 사진은 까먹고 광어우럭만 찍었다. 오는 길에 있는 기계우동집 옆에 새로 생긴 횟집이 가득 찼길래 여기도 줄설까 걱정했는데, 의외로 한산했다. 아무래도 아직 방어철이 아니라 그런가보다. 다른 횟집이 아무리 생겨도 나한테 계양구 횟집 최고존엄은 여기다. 방어철에 또 가야지. 아 그리고 소주가 아직 4천원이다.
4
맛은 좋지만 너~무 시끄러움 시끄러운 분위기가 좋으시면 추천합니다 방어회로 유명하지만 < 부천 지우네회포차 > 가 훨씬 낫구요! 거기가 멀다하심 돼지네 추천해요 가리비회는 진짜~~~~~추천 무조건 큰사이즈 먹으세요~^^!!!!
3
돼지네회포장마차 대방어 대 70,000 올해 첫 방어는 돼지네회포장마차에서 먹었다. 두꺼운 식감과 다양한 특수부위까지 있어서 맛있었음! 포장해서 먹었는데 대기시간이 좀 있었고, 가게안에는 손님이 너~~무 많아서 포장도 나쁘지 않은 것 같은데 포장구성은 회 말고는 없어서 그게 좀 아숩 손님이 많았던 만큼 회전율이 빨라 그런지 방어도 신선했다!
가을 전어....👍 회는 선도가 제일인데 여기는 손님이 많아서 싱싱하고 너무 좋네요ㅠㅠㅠ 맛집 불모지 경인교대 근처에서 너무 좋은 곳을 찾아서 행복...
2
이름은 고릿한 돼지고기를 팔 것 같지만 실은 횟집ㅎ 아니 다섯시도 안된 시간인데 벌써 빈 자리가 없는 인천 핵인싸 술집ㅋㅋ 대방어만 먹기 허전해서 대방어+참돔 세트로 맛있게 먹었다. 찬이 많이 깔리진 않지만 회가 워낙 잘 나와서 아쉬움은 없었다. 회를 시키면 매운탕은 저렴하게 먹을 수 있고, 수제비 반죽은 우리가 직접 뜯어 넣어야 한다ㅎㅎ 반죽 모자르면 더 가져다 먹어도 됩니당-!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