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퇴근할래

리뷰 201개

인근 케밥집 중에 제일 취향에 맞던 곳이다. 박스 케밥에 고기도 정말 많이 들어가있고, 프라이도 너무 짜지 않고 고기와 잘 어울린다.

미스터케밥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92

육전이 올라가서 호불호가 조금 갈릴수는 있겠지만 더운 날 한번씩 생각이 난다. 인테리어도 무척 깔끔한편

하연옥

서울 마포구 동교로 136

언제나 가성비로 먹기 좋은 오징어나라

오징어나라

서울 동작구 만양로 86

내장과 고기가 이렇게 많이 들어간 집은 처음 봤다. 특을 시키면 다 먹기 버거울 정도로 양이 푸짐한 곳이다 맛도 광화문 여느 순대국집에 밀리지 않으니 자주 찾게 된다

성가 백암순대

서울 종로구 삼봉로 81

부대전골로 주문했는데 햄이 덜 녹은채로 나와서 아쉬웠다. 그래도 가성비로 먹기는 좋은 곳

마마부찌

서울 동작구 만양로14길 40

비가 많이 와서 급하게 들어간 식당인데도 기대 이상이었다. 신의주정식은 순대랑 수육을 철판에다 주는게 좋았고, 순대국도 나쁘지 않았다.

신의주 찹쌀순대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22길 25

영천시장에 새로생긴 중국집. 사람이 항상 바글바글하길래 가봤는데 맛이 기대 이상이다. 간짜장도 제대로 볶아져서 나오고, 1인분 양장피도 재료가 실하다. 양장피 말고도 여러 요리가 1인분씩 주문 가능한게 큰 장점이다. 자리가 살짝 협소한건 아쉽지만, 브레이크타임이 없는만큼 편할때 방문할 수 있다.

라이빈

서울 서대문구 영천시장길 66

진정한 숯불구이 노포집. 쭈꾸미, 닭발, 꼼장어 모두 만족스러웠다. 다만 양념이 꽤 맵다. 쭈꾸미는 불닭 맵기랑 비슷하게 느껴졌고, 닭발은 그 이상이었다. 소금구이도 맛있으니까 맵찔이는 소금이 나을것 같다.

황재벌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347길 42-4

양재 온 김에 궁금해서 와봤다. 일요일 오후3시에 방문한 터라 웨이팅이 짧을 줄 알았는데, 30분 넘게 기다렸다. 콩국수,칼국수,만두 모두 시켰는데 그냥 무난한 맛이다. 양은 확실하게 많은데, 줄을 길게 서면서까지 먹을 맛인지는 잘 모르겠다.

임병주 산동 손칼국수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37길 65

동네사람들에게는 인근 미슐랭 식당만큼이나 인기가 많은 곳이다. 처음 이사왔을때 매번 만석인걸 보고 놀랬던 기억이 있다. 주 메뉴는 숯불갈비이고, 이날은 색다르게 낙지전골은 먹었다. 4만원이라는 가격에 비해서 낙지의 양이 엄청 많았고, 셋이 먹는데도 남을뻔했다. 식사메뉴도 다양해서 집에 먹을게 없을때 무난하게 오기 좋다.

덕송 숯불갈비

서울 종로구 통일로14길 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