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역시나 기대 이하 가츠는 영 아니다
미하무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17길 5
6
0
하이퀄리티는 아니더라도 메뉴 하나하나 처지는 것 없이 무난합니다. 기본을 잘 지키고 있고 카레 밥 국이 리필되서 가성비 좋네요
20
그냥 가성비 식당 돈까스를 잘하는 집은 아니다 평이한 수준 전체적으로 아쉬운편 튀김도 육향도 익힘도 사이드도 특별한 장점이 없는게 아쉽다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은 안든다 특별함없는 프렌차이즈형 식당과 다를게 없었음 김밥천국까진 아니고 국수나무정도 특히 우동은 없으니만 못한 수준 비워내는게 채우는것보더 어렵다
미하무 방배점에 이어 사당점 오픈 닭안심카츠를 맛있게 먹은적이 있어서 기대를 많이해서그런가 많이 실망스럽다 우동은 뭐 평할가치도 없고 상등심은 시올돈이랑 비슷한 딱 체인 돈까스퀄리티 이집만의 특장점이 전혀없다 오픈초창기의 문제일수 있으니 나중에 히레 먹어보고 다시 평가해야겠음 상등심 3.0 우동 1.5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