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타룬

리뷰 725개

타룬
5.0
3일

이번년도 산수화위트는 꼭한번 드셔보실만한 맛에 두부소스는 멕시칸, 이탈리안, 중화풍 다섞인 무국적이라 아주 취향에 맞았네요. 감기걸려도 좋을맛.

서울집시

서울 종로구 서순라길 107

타룬
2.5
3일

최근 대회에서 우승했대서 잠봉뵈르 하나랑 퀸아망 하나. 바게트가 좀 질겼는데 이건 스타일 차이라 치고 퀸아망이 하루만에 버터가 배어나와 눅눅해지는건 좀 많이 아쉬웠습니다.

성수 베이킹 스튜디오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46

타룬
5.0
29일

피스타치오 크루아상 진짜 미친맛…. 그외에도 굉장히 고급스럽게 단맛을 내는 베이커리에요

이너피스

서울 서초구 양재천로29길 15

타룬
4.0
1개월

퇴근하고 들렸더니 웨이팅은 따로 없었습니다. 앞선 주문이 좀 있어서 주문하고 20분정도 걸렸던 느낌. 바나나브륄레랑 초코시럽, 크림등 여러 맛이 나서 좀더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단 느낌이지만 결국은 반쯤 먹었을때 질리네요. 2인 1 크레페 하시면 딱일듯

고디바 크레페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타룬
5.0
1개월

한국식 횟집의 표준이지 않을까 싶어요. 스끼다시도 푸짐하고 회도 종류별로 다양~. 무엇보다 이모님이 친절하게 종류랑 먹는 방법 다 알려주셔서 넘 좋았습니다. 6시만 되도 바글바글하니 최대한 일찍 가는걸 추천!

자갈치 횟집

부산 수영구 수영로702번길 28

타룬
5.0
1개월

부산에서 먹은 것 중 최고였던 게이샤 티라미수. 쫀쫀한 크림과 촉촉한 시트에서 올라오는 은은한 향미. 일일 카페인 한도가 초과한지라 레몬 바질 에이드를 먹었지만 이것도 좋았어요. 다음엔 커피를 마셔보는걸로…!!

오아스 로스터스

부산 수영구 광안로21번길 23

타룬
4.5
1개월

팝업 때 먹고 본점은 처음인데 역시 본점을 와야 진가를 알 수 있군요! 갸또들이 너무 화려하고 예뻐서 보는 맛도 충분히 있습니다. 홍차 잔이 집기 어려웠던것만 제외하면 좋았습니다.

보느 파티쓰리

부산 연제구 교대로 7

타룬
0.0
1개월

하루 지나고 먹어서 정확한 평가는 어렵네요. 기본은 하시는 것 같은데 가격대가 사악해서….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아요.

브리앙

부산 동래구 온천장로119번길 26

타룬
4.5
1개월

깔끔한 간짜장 한그릇. 면을 다 먹고 나서도 건더기를 계속 긁어먹게 됩니다. 위치가 험난하지만 근처까지 마을 버스가 가니 부산여행중 한번쯤 들려볼만하지 않나 싶어요.탕수육도 바삭하진 않지만 잡내도 안나고 생각외로 맛있었어요. 오픈 시간보다 좀 빨리 여시는 듯 해서 미리 가계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백객도

부산 동래구 금정마을로 70

타룬
4.0
1개월

공간이 예쁘고 조용하네요. 시그니처인 해수염커피는 좀더 꾸덕할 줄 알았는데 가벼운 느낌.다음엔 필터를 먹어보는 걸로

블랙업 커피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10번길 4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