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A BANGKOK
음식
전체 더보기
• 아롱사태쌀국수 - 두툼한 아롱사태가 부드러워 흐드러지며 육수 간이 간간해서 좋았음 • 게살볶음밥 - 호불호 없을 삼삼한 맛 밥이 고슬해서 좋았음 🍽️ - 영수증 리뷰로 받은 샐러드는 보이는대로 프레쉬한 맛 - 전체적으로 음식 양이 많고 호불호 없는 맛 - 현지의 맛이라기보단 무난한 맛 -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이국적 느낌이지만 맛은 한국인입맛에 맞춰진 느낌 *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나나방콕
광주 서구 상무자유로 180
6
0
분짜, 팟타이, 쏨땀 싱싱한 야채를 듬뿍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분짜 소스도 뭔가 남달랐어요.
8
솔직히 저렴하진 않지만 그만큼 커리가 맛있는 곳! 밥이랑 숙주, 육수는 무한리필이에요. 숙주 좋아하는 사람은 뜨끈한 국물에 숙주 담궈먹는 게 얼마나 맛있게~ 새우 커리 시켰는데 새우 양도 진짜 실하고 완전 맛있었다! 유명한 이유가 있군. 상무지구 가실 분은 추천!
4
광주 상무지구 나나방콕 푸캇퐁커리먹으러 광주까지??!! 이렇게 시키니 4만원 후반 나왔습니다. 주말에 가니 웨이팅 필수인데 생각보다 테이블 회전 빠르더라구요. 커리 게가 많아서 맛있었고.. 진짜 입에서 녹음 쌀국수는 육수가 좀 특이하던데 해장으로 오졌습니다..쌀국수 주문 시 육수랑 숙주, 커리 주문시 밥 리필이 되요 넘맛 존맛💛 네이버 리뷰이벤트하면 샐러드 서비스로 주네요.
3
상무지구 나나방콕 분짜 15,- 푸팟퐁커리 23,- 인가 됐던거 같은데 둘다 느억맘 특유의 구리구리한 맛이나 향신료 특유의 맛이나 텍스쳐가 하나도 안나고 애매해요... 태국식이라고 하기엔 하나도 맛이 안나서 이정도면 한식 아닌가 싶을 정도(동행은 푸팟퐁커리가 오뚜기 소고기카레와 아주 유사하게 느껴진다고)였어요. 그탓에 게튀김이며 분짜며 느끼한 맛을 하나도 잡아주지 못해서 갈수록 물려서 한식으로 쳐도 애매한 수준. 아주 예전에... 더보기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