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보케리아 시장에서 고딕지구 가는 골목길에 있는 츄레리아. 앞에 관광객들이 엄청 많아서 웨이팅인가 했는데 밖에서 먹고 있었다. 가게는 단촐하고 심심하다. 츄러스에 설탕 뿌려야 한다. 기분좋게 바삭이는 달달한 츄러스가 딱이다. 초코라떼도 뜨거울 정도로 데워 나오며, 점도는 조금 덜 꾸덕하지만, 향기로움이 느껴질 정도로 퀄리티가 좋다. 베스트 츄러스.
La Pallaresa Xocolateria Xurreria
Carrer de Petritxol, 11, 08002 Barcelona, Spain
18
4
신행 넷째날 바르셀로나 첫째날 람블라 거리 옆 작은 골목에 있는 가게 내부는 은근 넓다. 츄러스와 스페니쉬 초콜릿 츄러스가 개인적으로 히네스보다 맛있었다. 바삭하고 고소하다. 유난히 좀더 고소한 느낌이 있다. 초콜릿은 히네스보단 덜했다. 많이안달고 부드럽긴 했지만 라이트하다 하나? 바디감이 조금 부족한 느낌..
8
0
젤라또를 먹고 근처 츄러스 맛집을 갔어요. Small 초콜렛과 츄러스, 에스프레소를 시켰어요. 츄러스 정말 갓 튀긴 따뜻하고 파삭한 맛이었네요. 아 또 먹고싶다,, 초콜렛은 그냥 달기만 한 초콜렛이 아니라 쌉싸름한 초콜렛이예요 츄러스 찍어먹니까 정말 맛있었어요. 초콜렛이 쌉싸름하기 때문에 커피는 에스프레소보다 카페라떼(café con leche)로 시키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유당불내증이라 그냥 커피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