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 맛 좋아요 곁들여먹는게 다양하고 좋아요 다른 김일도 매장과 비교해도 괜찮은거같아요 구워주시는 것도 좋아요 근데 주문한 만큼을 한 판에 구워주시는 경향이 있어요 나눠 구워서 처음도 끝도 계속 따뜻하고 육즙이 남아있는 맛있는 상태로 먹고싶었지만 그러지 못 해 아쉬움이 조금 있었습니다
사람 사는 고깃집 김일도
서울 강남구 논현로30길 38 신덕빌딩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