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고기 맛 좋아요 곁들여먹는게 다양하고 좋아요 다른 김일도 매장과 비교해도 괜찮은거같아요 구워주시는 것도 좋아요 근데 주문한 만큼을 한 판에 구워주시는 경향이 있어요 나눠 구워서 처음도 끝도 계속 따뜻하고 육즙이 남아있는 맛있는 상태로 먹고싶었지만 그러지 못 해 아쉬움이 조금 있었습니다
사람 사는 고깃집 김일도
서울 강남구 논현로30길 38
5
0
난 이상하게 여기 고기와 안 맞는 듯. 가성비만 느끼기엔 다른 대체 식당이 많음. 특색이 없는 고깃집이라는 생각(밑반찬도 특색없음) 소스류도 잘 맞는지 모르겠음
3
고기 좋음. 구워줌 밑반찬 서빙도 깔끔함 해초쌈이 다른곳엔 없는 특이한 점이지만, 고기와 어떻게 먹는게 어울리고 더 맛있게 즐길 방법인지는 알 수가 없다..
원래 이자리는 부경정이였고 청소년이 두,세살때쯤 아구찜 먹으러 갔다가 옆 빈 테이블위에 컵 세개 가지고 노는 아이에게 화를 냈던 주인이 싫어서 그날 이후로 안 가고 열심히 불매운동 했었다. 그렇다 내가 이렇게 뒤끝이 길다.ㅎ 고기는 맛났다. 원래 고기는 맛있다. 곁들이 쌈은 깻잎뿐. 그것도 시들했다. 채소가격 상승에 타격이 덜 할듯. 물냉면은 막국수 느낌이였고 된장찌개에 라면+밥을 넣은 개밥은 진짜 개밥같았다. 종업원에게 마늘... 더보기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