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UH
3.0
2년

스벅나가고 건물주가 직접한다는 커피집 야외좌석이 새로 생겼고 양갱이라는 디저트를 파는데 무난하고 나쁘지 않음 맛도 무난함 사람이 적어서 괜춘했음

나무수 커피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151 분당엠코헤리츠 1층 1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