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당케쉔
4.5
19일

줄곧 궁금했던 곳이라 가족찬스로 테이카웃 시도해봤어요. 유자코코넛 소르베, 이스파한, 이즈니솔티드버터카라멜 도전했고요. 유자코코넛은 제 취향의 조합은 아니었고 이스파한은 괜찮았어요. 라이치랑 라즈베리가 조화로웠고 장미향은 가족왈 화장품맛나서 못먹겠다더니 (그게 이스파한이긴 해....) 세개맛 한입에 넣어보라니까 잘만 먹더라고요. 이즈니솔티드버터카라멜은 스카치캔디를 젤라또로 먹는 맛. 피스타치오가 품절이라서 못 먹어봤는데 다음에 기회 있으면 먹어보고 싶네요.

랑꼬뉴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9길 6-8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