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녘댁에서 멀지 않은 곳에 시만차 분점 있어서 다녀옴! 들어가자마자 건강한 냄새 대박 건강해지는 스멜〰️ 1인 1메뉴 해야되고 소스는 부족하면 더 주신다고 했는데 안 부족했음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닌데 내가 아는 옥수수 맛에서 낼 수 있는 제일 맛있는 맛인 거 같음 🌽🌽
시만차 포그
강원 강릉시 난설헌로 228-7 2층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