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초당옥수수빙수 맛나요.
시만차 포그
강원 강릉시 난설헌로 228-7
1
0
차 2종 및 옥수수빙수. 차는 나쁘지 않았고 빙수도 맛있었다. 들어간 옥수수가 초당인가? 제일 아래에도 옥수수알갱이가 깔려있음. 시럽을 넉넉하게 줘서 좋았다. 시럽은 리필가능. 캐치테이블로 웨이팅 걸고 가야함.
4
동녘댁에서 멀지 않은 곳에 시만차 분점 있어서 다녀옴! 들어가자마자 건강한 냄새 대박 건강해지는 스멜〰️ 1인 1메뉴 해야되고 소스는 부족하면 더 주신다고 했는데 안 부족했음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닌데 내가 아는 옥수수 맛에서 낼 수 있는 제일 맛있는 맛인 거 같음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