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브루가워낙맛이좋아

#맛지다아인슈패너 #콜드브루가워낙맛이좋아 #크림보다인상적이에요 사진 보고 제타입 아인슈패너라 햇빛 참아가며 찾아갔어요. 컴포즈커피 옆옆 집이에요. 소박하지만 청결한 인테리어가 좋네요. 크지 않지만 좌석은 넉녹한 편입니다. 필터커피 특유의 오일 제거된 맛을 좋아하지 않아서 콜드브루 특유의 향과 맛을 크림으로 중화시켜가며 먹는 게 아인슈패너를 먹는 저만의 방식이었는데요. 여간 콜드브루로 뽑아낸 커피 맛이 참 좋네요. 콜드브루인... 더보기

아인플라츠

서울 성동구 무학로6길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