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맛지다아인슈패너 #콜드브루가워낙맛이좋아 #크림보다인상적이에요 사진 보고 제타입 아인슈패너라 햇빛 참아가며 찾아갔어요. 컴포즈커피 옆옆 집이에요. 소박하지만 청결한 인테리어가 좋네요. 크지 않지만 좌석은 넉녹한 편입니다. 필터커피 특유의 오일 제거된 맛을 좋아하지 않아서 콜드브루 특유의 향과 맛을 크림으로 중화시켜가며 먹는 게 아인슈패너를 먹는 저만의 방식이었는데요. 여간 콜드브루로 뽑아낸 커피 맛이 참 좋네요. 콜드브루인데도 신선한 맛이라고 표현하고 싶어요. 크림보다 더 소중한 맛이에요. 좋은 커피에 부드러운 커피 넉넉히! 코코아가루까지 뿌려져 디저트 없어도 달달하게 충던이 되네요. 왕십리역에서 좀 걸어야하는 골목 안쪽이지만 또 찾아오고픈 맛과 분위기입니다.

아인플라츠

서울 성동구 무학로6길 50 성동삼성쉐르빌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