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집근처 이자카야. 항상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 인터넷으로 메뉴판 보니까 안주가 혼술할 양은 아닌거 같아서 지인과 같이 방문했습니다. 1차로 대림국수 갔다온터라 무겁지 않은거 찾다가 동죽탕 주문. 술은 여러종류 있습니다. 생맥은 하이네켄밖에 없더군요. 린 하이볼이라는게 있어서 그걸 시켜봤습니다. 8시쯤간거라 그런건지 장사가 잘안되는건지 저희밖에 없었..... 동죽탕 깔끔하니 괜찮더군요. 기본으로 알새우칩을 주시는데 빨간 소스가 있어서 케찹인줄 알고 찍어먹었는데 초장이었다능.... 키게 안주에 구애받지않는 2차로 올만한듯.

한잔

서울 강서구 강서로 419 유림트윈파크 1층 110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