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약가능
고급진 오마카세는 아니긴 한데 친근한 동네 이자카야로 가성비 진짜 좋아요 스시도 아니고 사시미로만 배부를 수 있는 가게가 어디 있나요 !! 회가 두툼해서 입 안 가득 행복입니다 😽
사진 뒤죽박죽입니다. 음 방어 끼면 오마카세 5.5만원입니다. 회를 굉장히 두툼하게 썰어주십니다. 얇게 원하면 가능합니다. 다양한 어종을 원한다면 다른 식당의 스시 오마카세를 추천합니다. 처음 가봤는데 동일 생선이 몇번이나 앵콜로 나오니 좀 아쉽더라고요~ 잿방어 날인 줄요! 사장님 쇼맨십 좋으시고 무던한 듯 쿨한 듯 동네형님 같으십니다. 반말하시는데요 기분은 안 나쁘고 사투리 쓰세요.ㅋㅋ 손님 풀로 받아 자리가 비좁아 식사하는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