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한잔

3.3
추천 1 좋음 2 보통 0 별로 0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술집
이자카야
사케
하이볼
스끼야끼
야끼소바
오꼬노미야끼
유료주차
예약가능
영업정보
예약가능
메뉴

리뷰 5개

고급진 오마카세는 아니긴 한데 친근한 동네 이자카야로 가성비 진짜 좋아요 스시도 아니고 사시미로만 배부를 수 있는 가게가 어디 있나요 !! 회가 두툼해서 입 안 가득 행복입니다 😽

한잔

서울 강서구 강서로 419

사진 뒤죽박죽입니다. 음 방어 끼면 오마카세 5.5만원입니다. 회를 굉장히 두툼하게 썰어주십니다. 얇게 원하면 가능합니다. 다양한 어종을 원한다면 다른 식당의 스시 오마카세를 추천합니다. 처음 가봤는데 동일 생선이 몇번이나 앵콜로 나오니 좀 아쉽더라고요~ 잿방어 날인 줄요! 사장님 쇼맨십 좋으시고 무던한 듯 쿨한 듯 동네형님 같으십니다. 반말하시는데요 기분은 안 나쁘고 사투리 쓰세요.ㅋㅋ 손님 풀로 받아 자리가 비좁아 식사하는데... 더보기

한잔

서울 강서구 강서로 419

동네 동생이랑 다시 온 한잔. 지난번 배터질것같은 사건 이후에 사장님께 제건 얇게 썰어달라 말씀드렸더니 정성을 다해 얇게 썰어주심 ㅎㅎ 병술은 셀프. 배가 부른건 매한가지.

한잔

서울 강서구 강서로 419

가끔 집근처 식당을 검색해보곤 하는데 여긴 예전에 와보고 크게 인상에 남지 않아서 재방문의사가 없었는데요 네이버리뷰를 보니 사장님도 바뀌신거 같고 아예 사시미 위주로 메뉴도 바뀐것 같아 혼자 방문해봤습니다. 사시미 오마카세 3.7만원 시켰는데 결론적으로 진짜 배터질것 같았음... 남자 사장님이 하시는데 손님과의 대화와 사장님의 말투를 듣고 짐작컨데 대구분이신가봐요. 요새는 아드님에게 기술을 전수해주고 계신듯. 토요일 저녁에 방문... 더보기

한잔

서울 강서구 강서로 419

집근처 이자카야. 항상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 인터넷으로 메뉴판 보니까 안주가 혼술할 양은 아닌거 같아서 지인과 같이 방문했습니다. 1차로 대림국수 갔다온터라 무겁지 않은거 찾다가 동죽탕 주문. 술은 여러종류 있습니다. 생맥은 하이네켄밖에 없더군요. 린 하이볼이라는게 있어서 그걸 시켜봤습니다. 8시쯤간거라 그런건지 장사가 잘안되는건지 저희밖에 없었..... 동죽탕 깔끔하니 괜찮더군요. 기본으로 알새우칩을 주시는데 빨간 소스가 있어... 더보기

한잔

서울 강서구 강서로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