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수풀

리뷰 8개

수풀
3.0
20일

맛은 괜찮은데 제가 싱겁게 먹는 편이라 라멘은 조금 짜고 교자는 좀 짰어요. 그래도 라멘 양이 많은 편이고 카츠동은 돈까스가 진짜 많아요. 카츠동은 맛있었는데 카츠가 얇고 부드러웠습니다.

멘야산다이메

대구 중구 중앙대로 406-5

수풀
4.0
20일

요즘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서 사진 찍기가 좋아요. 지하는 어두운 분위기에서 분위기있게 꾸며져있고 2층은 밝은 분위기로 꾸며져있어요 음료는 바나나라떼는 달달한 바나나우유 맛이라 아는 맛이지만 아는맛이라 그게 맛있었어요. 오로라 에이드 달달한 알로에 음료라 무난하게 좋았어요. 선셋 에이드는 상큼해서 제 취향은 아니었지만 나쁘진않았어요. 음료나 케이크가 화사하고 아기자기해서 예뻤습니다.

랑데자 뷰

대구 중구 동성로2길 50-9

수풀
4.0
21일

귀여운 디저트라 솔직히 맛은 기대 안 했는데 팬케이크가 아이스크림과 먹으미 부드럽고 과일도 완전 많아서 놀랐어요. 커피도 맛있고 입과 눈이 모두 즐거웠습니다. 가격은 좀 되지만 양이 많아서 두 명이서 점심 대신 먹는다고 생각하면 괜찮은 것 같아요.

버터풀 하우스

대구 중구 동성로1길 72

수풀
4.0
21일

일단 함박이 정말 부드러워요. 로제소스는 함작이랑 드시면 조금 느끼할 수 있어서 기본 추천 드릴게요. 그래도 파스타면이 너무 익지 않고 딱 적당해서 좋았고 스테이크도 이정도 가격에 이 퀄리티면 완전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식전에 나오는 샐러드가 진짜 맛있어요ㅠㅠㅠ

잠석 레스토랑

대구 달서구 월곡로53길 61

수풀
3.5
21일

까르보나라와 로제 쉬림프 리조또를 시켰는데 까르보나라를 처음 먹어봤지만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마늘과 함께 먹으니 고소한 맛도 나고 햄 맛도 정말 많이 났어요. 쉬름프 로제 리조또도 맛있었는데 중간중간 고추가 작게 있어서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약간 매콤하실 수 있어요. 두가지 메뉴 모두 크림류를 시키니 조금 느끼한 감이 있어서 한 가지는 다른 메뉴로 주문하시길 추천드려요. 저희는 에이드류를 시켰는데 문경의 봄이라는 음료... 더보기

브런치빈

대구 달서구 월곡로 379

수풀
3.0
21일

루꼴라 마르게리타는 도우에 토핑을 올려먹는 거라 독특해요. 먹기가 조금 힘들지만 패스츄리 도우랑 토핑이 잘 어울려서 맛있어요. 알리올리오는 생각보다 매콤해요. 후추 느낌의 매운 맛이라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에겐 좀 매우실것 같아요. 베이컨 리조또는 생각보다 슴슴한 맛이에요. 뭔가 허전한 느낌이라.. 그리고 밤티라미슈는 정말 맛있었어요. 로투스 씹는 식감이랑 쌉싸름하면서도 달달해서 마지막 디저트로 정말 좋았습니다.

포시즌키친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277

수풀
4.0
21일

크림 소스가 정말 고소하고 담백해서 맛있어요. 크림소스가 맛있어서 그걸 베이스로 하는 리조또, 파스타 모두 맛있습니다. 식전에 주는 사과주스도 사과를 진짜 갈아주시는 맛이라 달달한게 좋아요. 피자도 화덕이라 도우가 담백하고 맛있는 맛집이에요.

첫번째집

대구 달서구 한실로6길 94-3

수풀
5.0
23일

조용한 분위기에서 책을 읽을 수 있는 곳이에요. 음료 한잔으로 있을 수 있고 시그니처인 버터크림라떼도 좋았어요. 2층은 간단한 대화를 할 수 있는 곳이고 3층은 독서를 할 수 있는 조용한 곳입니다!! 저만의 아지트를 발견한 것 같아 좋았어요. 재방문 의사 ×100🌟

북카페 반월

대구 중구 동성로2길 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