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점보다 나은 분점. 거의 20년전에 설입 성민양꼬치에서 양꼬치를 처음 먹었습니다. 당시엔 가격도 싸고 못먹어본 맛이라 뭐 먹을일만 있으면 와서 먹었는데. 어느 순간부터는 평범해 졌다 싶기도 하고 더 잘하는 집도 늘어나고 해서 안갔었죠. 신림 분점도 비슷하겠거니 했는데 양꼬치 질도 좋고 요리 퀄리티가 꽤 좋네요. 특히 쯔란심관이 좋네요. 맥주 안주로 그만 입니다.
성민 양꼬치
서울 관악구 신림로59길 28 로얄장여관 1층
2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