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쁜지
4.0
9일

구청장 법인카드 최다 사용 중식집. 별로 좋은 일은 아닌데 이 집을 상징하는 말이 되어버렸죠. 이 집은 확실히 클래식한 메뉴보다는 이것저것 더해서 과함의 미학을 선보일 때 빛나는 집인 것 같습니다. 가리비굴국밥은 중국집 계절 메뉴 중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메뉴가 아닌가 합니다. 어마어마한 가리비와 굴의 맛. 그리고 양이 많다 보니 국물 역시 가리비와 굴 맛이 폭증합니다. 절반 정도 먹을 때쯤 이 집에서 제일 애정하는 돈육새우말이 딤섬이 나왔는데 헉 이거 다 먹을 수 있을까? 싶을 만큼 볼륨감이 좋습니다. 뭐 다 먹긴 했습니다만 ㅎㅎ

아리차이

서울 관악구 신림동길 4 1층

김준민

가까운 외래향 놔두고 신림까지 가는 이유가 뭘까요.

쁜지

@znmean 유독 관악 토박이 유지 분들 중에 아리차이 사장님 식당들을 선호하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제가 아는 어르신도 아리차이 계열 한식당이나 고깃집에서 회식이너 가족모임 더 하시더군요.

김준민

@punzis 폐업한 미가할매가 아리차이 사장님이 하는데였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