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와 초반에 방문했었던 히떼 ! 히떼 디저트가 정말 맛있습미댜...❤ 앙버터는 여기 거만 좋아하고 다른 디저트도 너무나 사랑...❤ 강서구 쪽도 광안도 종종 가는데 커피도 디저트도 맛있어서 애정합니댜
히떼 로스터리
부산 부산진구 동성로 59
0
나이브는 탄산이 때문에 가기도 했었는데 주변에서 신고해서 이제는 없어요 ㅠㅠ... 하지만 필터가 먹고 싶을 때 방문한답니다. 분위기도, 맛있는 커피도 완벽한 곳입니다. 언제나 유행타지 않고 촌스럽지 않은 늘 좋은 곳입니다.
나이브 브류어스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186번길 37
남자친구랑 종종 방문하는 블랙업입니다. 커피 맛은 좋지만 인테리어 및 디저트는 조금 아쉽습니다. 하지만 블랙업은 커피 때문에 가는데니깐요~! 커피에 진심이시면 좋아하실 것 같은 장소입니다.
블랙업 커피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10번길 41
남자친구 회사가 근처라 같이 점심 먹으려고 방문했었습니다. 이 위치에 라멘집이 있어 반가웠고 웨이팅도 있는 이 근방 맛집이었습니다. 오늘은 왠지 라멘이 생각난다면 흥해라 흥 라멘 어떠세요?
흥해라 흥라멘
부산 사상구 학감대로260번길 7
홀도 커서 밥 먹고 가기 딱 좋아요 ~ ! 시장 보러 갔다가 힘들면 목축이기도 좋고 접근성이 나쁘지 않아요.
컴포즈커피
부산 부산진구 냉정로 229
너무너무 맛있어요!! 배달로도 애정 하는데 가게에서 먹는 것도 너무 좋았습니다. 미역국이 너무 맛있어서 미역국이랑 밥만 시켜 먹은 적도 있고 청어 알젓이 비린 맛없이 너무 맛있어서 청어알 비빔밥도 시켜 먹었습니다. 육회가 대존맛이고 신선하고 늘 최고입니다.
소화식당
부산 사상구 주례로9번길 26
저는 배달로 먹었지만 닭발보다는 조개탕이 너무 맛있어서 조개탕만 자주 시켜 먹었습니다!! 비조리라 번거롭긴 하지만 너무 맛있고 가성비짱입니다. 굿굿 ❤
옛날장터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641-1
1
걸쭉한 국물이 정말 좋아하긴 하지만 너무너무 불친절해서 가는데 망설여지네요 ㅠㅠ 영업시간에 맞춰서 갔지만 문적 박대를 당한 적도 있고.. 맛있지만 이런 것을 감안하고 방문해야 하기에 자주 가지지는 않습니다. 내성적인 사람은 매번 상처네요..ㅠㅠ 하지만 맛있어요...ㅠㅠ
몽 짬뽕
부산 부산진구 엄광로44번길 6
블루리본에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지 엄청나게 맛있다는 생각은 들지는 않았지만 기본에 충실하고 속도 많이 든 게 맛있다는 거구나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군만두는 소진으로 아직 먹어보지는 못했습니당 종종 먹게 되네여 ~
양가손만두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482번길 16
고양이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았고 음료와 디저트도 맛있었어요! 다만 차가 없다면 좀 방문하는 데에 불편함은 있을 것 같습니다. 냥이들이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어요 ~ 공기도 좋고 데이트 장소로도 딱이네요 !
우디 브룩
부산 사상구 학감대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