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군만두지

리뷰 11개

군만두지
4.0
4개월

근처에 볼일 보러 왔다가 우연히 가게된 비야게레로 나 이 정도로 유명한 곳인지 몰랐네? 평일 점심시간이었음에도 웨이팅은 없었다 초심자 버전으로 혼합+초리소 먹고 아쉬워서 ’혀‘를 추가로 먹었는데 젤 맛있었음! 아니 나는 다들 순대국밥을 먹는 느낌이라길래 읭? 하는 의심으로 먹었는데 이거 진짜네? ㅎㅎ 먹을 땐 대존맛은 아닌데 했지만 이상하게 이 리뷰를 쓰면서 침을 고이는 나 자신을 발견함에 생각보다 나 맛있어 했던걸지도?

비야 게레로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78길 12

군만두지
4.0
10개월

해장국과 내장탕 있음 해장국 시켰고 제주식 해장국은 역시나 맛있음 기본 세팅에 상추를 주시길래 읭? 했는데 도민분들 모두 너도나도 고기와 내장을 쌈 싸 드셔서 바로 따라 해 봄 그냥 먹는 거 ㄴㄴ 쌈 싸 먹어야 맛의 진가가 드러남.. 담엔 내장탕 먹어볼랭~

함덕골목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천북6길 62

군만두지
4.0
10개월

낯이 익다 했더니 백종원 쌤이 다녀가신 곳 ㅎㅎㅎ 유튜브 보면서 와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오네? 일단 비주얼 폭력적이구요 양도 폭력적임 먼저 먹고 일어난 커플이 많이 남겼길래 왜 남기지? 했는데, 결국 다 못 먹어서 셀프 볶음밥 시도도 못함 엉엉 절반 이상은 도민들이었고, 포장 손님도 꽤 있더이다 첨에 간이 싱거울 수 있는데 가스불 끄지 말고 자작하게 계속 끓여서 먹으면 고기에 간이 배어서 맛있어짐 (꿀팁)

희야네 식당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태위로 685-1

군만두지
4.0
10개월

얼큰칼국수 바로 해장 가능 장칼국수 스타일이랄까요? 남편이 시킨 왕돈까스는 양이 어마무시함 제주산 돼지라 육지 돈까스와 다르다 달라! (주문하면 바로 소스도 만드신다고 함) 넘 맛있어서 남편 돈까스 반을 뺏어먹음 ㅎㅎ 또 먹고싶다

탐라칼국수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태위로361번길 17

상상치 못한 비주얼의 명태찜! 칼칼하다의 정석 같은 느낌이 들며 명태는 어찌나 부들부들한지요.. 추가로 제육볶음을 먹었는데 내 살면서 먹어본 제육볶음 중에 제일 야들야들하더이다.. 반찬들 하나하나 먹어보니 내가 전라도에 왔구나~ 생각이 드는 그런 맛 ㅜ 최근에 가게 이전을 하셔서 예전의 노포 감성을 잃어 다소 아쉽긴 하다! 다음에 또 와야지 홀홀~

뿡이네

전북 군산시 월명로 305

학창시절에 먹어보고 얼마만에 온건지.. 그 땐 몰랐지 안주로 제격인걸.. 이게 바로 K-알리올리오다! 여긴 쫄면이 마르지도 않고 촉촉해서 맛있다.

순창

서울 관악구 신림로59길 14

군만두지
추천해요
2년

드디어 찾았다 ! 내 입맛에 쏘옥 맞는 즉떡 ㅜㅜㅜ 많이 달지 않고 안 매울 줄 알았는데 먹다 보니 매콤하잖아? 가격도 맛도 감사합니다 🩵 + 음료가 없어요. 다음에 올 때는 음료를 사가지고 오라며 친절히 말씀해 주셨다. (주류 반입은 안된다는 걸 강조하시며 ㅎㅎ)

미림분식

서울 관악구 호암로 553

군만두지
추천해요
2년

메뉴 단 한 개! 메뉴판만 봐도 맛집임이 느껴진다. 살면서 먹어본 소머리국밥 중 1등이라고 할 수 있다. 동네로 데려오고 싶다..

철뚝 소머리국밥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철둑길 42

군만두지
추천해요
2년

호텔에서 할인 쿠폰을 주어 속는셈 치고 방문 그런데 기대보다 아주 저렴한 가격과 좋은 품질의 1++ 한우를 맛보았다. 육사시미... 미쳤습니다 서울에선 맛볼 수 없는 신선함과 저렴한 가격!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기분 좋게 식사했다.

평창한우마을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경강로 5195-25

군만두지
추천해요
2년

목살 맛집! 계란찜과 된찌는 서비스로 나온다. 소주 3병 이상 시키면 라면도 서비스! 김가루 올린 라면이 이렇게 맛있다니.. 소주러버는 항상 가면 라면을 공짜로 먹는다<3

생고기전문점 왕주먹

서울 관악구 신림로58길 2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