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제일 좋아하는 저가형 커피브랜드가 컴포즈인데... 이번에 나온 빙수쉐이크 상당히 맛있더라고요. 추천! 평점을 매기진 않겠습니다
컴포즈 커피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18 1층 102호
22
2
해핑 @monnnie
ㅎㄹㅜ컴포즈가 최애시군요 저는 메가커피요...☆
라물장 @ramul_jang
@monnnie ㅋㅋㅋㅋㅋ메가는 콜드브루가 없어서 슬픈것이에요..
해핑 @monnnie
ㅎㄹㅜ컴포즈가 최애시군요 저는 메가커피요...☆
라물장 @ramul_jang
@monnnie ㅋㅋㅋㅋㅋ메가는 콜드브루가 없어서 슬픈것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