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모티

편식쟁이, 초딩입맛, 뱃속에 들어가면 다 똑같다주의자, 맛집 가는 건 다 남들에 이끌려감.

리뷰 524개

모티
추천해요
6개월

유명하대서 시간 내서 왔는데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에비히레카츠 정식에 나오는 안심이 아주 부드럽고 새우튀김도 곁다리로 나오는 느낌이 아니라 정성스럽게 튀긴 티가 나는 맛. 대표메뉴인 마제소바도 입에 잘 달라붙는 맛이었다. 장국과 반찬들 무난하고 직원들도 분주하지만 정신 없지는 않은 분위기. 재방문 의사 높다.

부타이 1막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8길 22

모티
추천해요
6개월

여기는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맛집. 장소도 깔끔한 직은 시장통 같아서 정겹고, 메뉴도 매우 많은데 먹어본 모든 메뉴가 상당히 맛있었다. 메뉴 하나하나 설명하기보다 그냥 꼭 가봐야 할 맛집으로 강추.

Quán Ăn Ngon Restaurant

Hikaru Apartment, Phan Bội Châu, Cửa Nam, Hoàn Kiếm, Hà Nội 111103, Vietnam

모티
좋아요
6개월

블루리본 맛집. 국물 파 들깨가루 다대기 모두 넣어져서 나오는데 맛은 소문대로다. 인원대로 시키면 밥공기 공짜. 근데 내 취향대로 먹지 못하는 건 좀 불편할 수 있다. 그리고 나온대로 먹으면 좀 맵다. 어린이들은 다대기 빼달라고 해여 할 듯. 반찬과 밥의 질은 그냥 그렇고 반찬은 딱 두 가지. 맛집은 맞지만 호블호가 갈릴 듯하다.

이화찹쌀순대

인천 중구 인중로26번길 25

모티
좋아요
6개월

베트남식 빙수인 것 같은데 메뉴는 요거트 볼 시켰다. 노란색 잭프룻이 타피오카, 요거트와 함께 입맛을 돋우었음. 양이 많지는 않은데 가격이 2천원도 안 한다. 후식으로 적당함.

Little Bowl

46 P. Lãn Ông, Hàng Bồ, Hoàn Kiếm, Hà Nội

모티
좋아요
6개월

짜까라고 처음 먹어보는 음식. 양념된 가물치 같은 물고기와 채소, 쌀국수 등 섞어서 먹는다. 한국인 입맛에서 맛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듯한데 베트남 음식 먹는 관점에서는 맛집일 거라고 느꼈다. 그리고 넴은 그냥 우리 입맛에도 상당히 맛있었음. 가격은 착하다.

짜까탕롱

21 Đường Thành, Cửa Đông, Hoàn Kiếm, Hà Nội, Vietnam

모티
평가보류
6개월

하노이 시내 전경을 둘러볼 수 있는 카페. 쥬스 시켜먹으면서 경치를 즐겼다. 관광 차원에서 한 번 와보면 좋겠지만 웬만한 루프탑 키페가 그렇듯. 비싼 가격은 뷰값, 자릿값이다.

탑 오브 하노이

Lotte, 54 Liễu Giai, Ngọc Khánh, Ba Đình, Hà Nội, Vietnam

모티
추천해요
6개월

프랜차이즈이지만 하노이에서 먹어본 중 손에 꼽는 맛. 웬만한 레스토랑보다 맛나다. 카드 안 받고 영수증 안 써주지만 4천원에 이런 맛을 경험하기는 어렵다. 가성비로 여행객들에게 강추.

pho thin

13 Lò Đúc, Ngô Thì Nhậm, Hai Bà Trưng, Hà Nội, Vietnam

모티
좋아요
6개월

Egg coffee를 시켜먹었다. 말 그대로 계란이 커피 위에 있고 불로 표면을 살짝 지져 준다. 계란만 먹으면 꽤 달면서 알콜이 들어가 있는 것 같은 맛이 나는데, 윗 부분을 조금 먹다가 섞어서 먹으면 맛이 괜찮다. 먹어볼만함.

LEVA Coffee - The Balcony

4 P. Lò Rèn, p, Hoàn Kiếm, Hà Nội

모티
좋아요
6개월

근처에는 손님 모시고 갈 식당이 여기 밖에 없다고 해서 방문. 공식적으로는 일식집인데 베트남 퓨전 느낌의 메뉴가 많았다. 사진은 못 찍었지만 여러 개 시켰다. 연어샐러드, 러으멍인가 뭐시기, 넴, 스테이크, 미싸오, 스시롤 등 먹었는데 스테이크 말고는 모두 먹을만했음. 주변에 마땅한 게 없다는 말을 들어서 상대적인 관점에서 약간 추천.

Nhà hàng Aoi Sushi

Đường Nguyễn Văn Cừ, Khai Quang, Vĩnh Yên, Vĩnh Phúc

모티
0.0
6개월

유명하다는 코코넛라떼를 먹었다. 특이한 게 라떼 나오기 전에 차가 나오는데 맛은 보리차와 녹차 섞어 놓은 맛에 가까워서 호불호기 갈릴 듯. 코코넛 라떼는 데코도 있고 보기에는 괜찮게 느꼈으나 맛이 기대민큼은 아니었다. 이것도 평가가 갈릴 듯한데 프라푸치노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할 듯. 매장 내부 깔끔하고 원두가 좋다고 하니 방문해볼 만하다.

Trung Nguyên Legend Café

Tòa nhà trung tâm thương mại, Soiva Plaza, Đ. Tôn Đức Thắng, P, Vĩnh Yên, Vĩnh Phúc 1500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