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타이 1막
ぶたい 1


ぶたい 1
포장
주차불가
돈까스는 평범하지만 라멘을 생각보다 맛있게 먹었다. 돈까스는 이제 잘 하는 곳이 워낙 많아서 평범하게 느껴짐. 올리브유 같이 주는게 특이하다면 한데, 기름기와 육즙 잘 머금은 돈까스라면 굳이? 라는 느낌이다. 맛있게 먹은건 아카부타멘. 탄탄멘과 마제소바를 섞은 메뉴. 타히니 소스를 넣어 걸죽하지만 국물에서 약간의 토마토스프 스러운 산미도 느껴져너 느끼하지 않다. 기본 서비스 밥 제공해주시는거 매우 훌륭. 잘게다진 고기와 땅콩... 더보기
삼성역에서 돈카츠와 마제소바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부타이 1막! 🍛 이곳의 히레카츠는 선홍빛 육즙을 가득 머금고 있어서 정말 부드럽고 촉촉해요. 소금만 살짝 찍어 먹어도 고기 본연의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집니다. ✨ 함께 시킨 마제소바는 듬뿍 올라간 고기 고명과 노른자를 슥슥 비벼 먹으면 녹진한 맛이 일품인데, 중간에 다시마 식초를 살짝 넣으면 감칠맛이 확 살아나요. 마지막에 '오이메시(서비스 밥)'까지 비벼 먹는 건 선택이 ... 더보기
주중에는 웨이팅이 굉장히 심한걸로 알고있는데 주말점심에 가니 바로 입장 가능했어요. 유명한 마제소바에 항정살 추했는데 제가 먹어본 마제소바 중 땅콩향이 제일 강하게 났어요. 덕분에 극강의 고소함을 맛보았어요. 항정살 정말 기름지고 꼬들거려서 너무 맛있게 먹었지만 오천원 치고 너무 적었어요. 돈가스는 육향 진하게 나는 맛있는 일식 돈가스였어요, 식으니깐 퍽퍽해지고 냄새가 조금 났지만, 고기질이 안좋은 느낌은 아니고 다음에 먹을때는... 더보기
25.07.19 마제소바(기본) (₩11,000) 히레카츠 (₩15,000) 마제소바 - 케찹같은 맛이 느껴진다 파스타같은 느낌이랄까? 기본으로 먹었을 땐 그냥 맛이 특이하네 정도였는데 다시마 식초를 넣으니까 맛이 확 살아나서 다시마 식초는 무조건 넣는걸루. 옆에 다데기도 있는데 그걸 좀 넣어서 비벼먹으면 강하게 느껴지던 케찹맛까지 잡아주니 넣기를 추천한다 땅콩분태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고소함과 식감이 잘살려지는 건 만족. 마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