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웨이팅이 이렇게 많은지 알겠다 !! 고기가 그냥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당 부산 가면 또 가고싶음 안심은 안심대로 엄청 부드럽고 대표 카츠도 다른 느낌으로 맛잇엇움 샐러드 엄청 많이 주는데 유자 소스여서 못 먹엇지만 ㅠ 다른 소스 잇으면 좋겠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밥 리필 가능해서 좋았다 👍👍
톤쇼우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279번길 13 1층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