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4.3 선릉 직장인들의 점심으로 웨이팅이 상당한 곳이라기에 저녁에 방문. 등심의 두께감이 남다른데 여태 접한 등심돈까스 중 가장 두툼했고 튀김옷과의 밸런스가 깨져 살코기만 씹는 느낌인 그런 곳과 달리 촉촉하게 질 익어 와사비 돈까스소스와 잘 어울린다. 비치된 소금과 곁들여도 좋다. 치즈돈까스도 얇은고기로 치즈를 감싼 고기맛 치즈까스와 달리 고기도 두께감있고 치즈도 가득하다. 서울우유치즈를 쓰는 장성 고돈상회의 치즈돈까스 풍미를 이기진 못하지만 전체적으로 만족스럽다. 특히 붓카게우동의 면발이 너무 부들쫀득해서 좋았는데 쫀득함을 넘어선 찔깃함에 먹기 힘들었던 대전의 유명맛집 토미야보다 개인적으론 입맛에 더 잘 맞았고 같이 올려진 튀김가루도 별미이지만 면발과 쯔유의 시원함이 부족해 아쉽다. 쯔유소스는 단맛이 절제된 맛. 근데 일식은 왜 라멘은 짜고 우동의 쯔유는 삼삼한지 신기할 따름. 김치가츠나베도 매콤 깔끔한 맛에 기본 등심이 워낙 두툼해서 든든하게 먹기 좋다.

잇쇼우

서울 강남구 선릉로 524 선릉대림아크로텔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