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그냥 제가 들기름 막국수 취향이어서인가 들기름막국수만큼 임팩트있는 맛은 아닌 거 같아요 그래도 면 굉장히 부드럽고 잘 넘어가는 편한 맛이었어요 메밀전 제가 좋아하는 담백한 스타일이라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요 근방 물가가 비싼가요? 수육이 가격에 비해 양이 적다는 인상을 받았어요 맛있었지만 생각보단 아쉬움이 좀 있는 곳입니다
김삿갓 막국수
경기 성남시 수정구 달래내로 387 1층
10
2
투명한반창고 @adk777
여기를 갈까하다 근처 고씨네국수를 갔었네요ㅎㅎ
Jinny @rosean
@adk777 오 다음에 거기도 가보겠습니다! ㅎㅎ
투명한반창고 @adk777
여기를 갈까하다 근처 고씨네국수를 갔었네요ㅎㅎ
Jinny @rosean
@adk777 오 다음에 거기도 가보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