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갈빗집 거대갈비 세컨브랜드 거대곰탕. 웨이팅 많은데 다행히 바로 착석. (10시쯤) 진한 곰탕 가격이 24,000원으로 매우 비싼편이나 그래도 부산 왔으니 먹어보자하고 주문. 고기가 생각보다 많지는 않았고 국물은 진짜 진-한데 마늘과 파를 듬뿍 넣어서 그런지 느끼하진 않다. 아침부터 보양식 먹는 기분 ㅎㅎ 그리고 이미 간이 어느정도 되어있어서 굳이 소금 따로 넣을 필요가 없었다. 후추만 조금 넣음. 명란도 중간에 넣으라고 하시는데 먹어보니 내입맛엔 별로였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웨이팅은 주문하고도 상당히 슬로우푸드라.... 그거 빼곤 다 괜찮았다.
거대곰탕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163 현대베네시티아파트 상가동 1층 103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