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다ㅏ의외로 과일 샤베트? 랑 젤라또 조합이 좋았음 블루베리 올려주셨는데 맛있었다내요 주말이라 그런가 손님 나랑 일행밖에 없어서 좀 슬펐음 ㅠ
누볼라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53길 12
위장이슈+ 빈속이여서 다음 일정 전에 포케를 먹었는데 속에 부담도 없고 맛있었다 너무 생야채만 있는게 아니라 생+그릴 섞여있어서 속에 더 좋았움
그린 엘리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14길 17
저번주에 먹었는데 쌀국수 보다는 울면 느낌이였는데 은근 시큼 해서 안물리고 맛있게 먹었음 날 더 추워지면 또 갈 예정 자주는 못감 먹고 졸았음 양도 많았다 🥲
흠향원 쌀국수
서울 광진구 동일로20길 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