牛肉刀削面
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요 몇달간 서너번 간듯. 뛰어난 맛은 아닌데 평범하게 맛있고 이 동네치고 상당히 본토스러운 맛. 도삭면은 매우 좋아하는 식감. 백김치당면볶음(?)은 신맛이 강해서 호불호가 있을듯. 가지요리는 좀 아쉽. 친절하심. 점심시간엔 젊은 직장인들 몰려서 좀 시끌벅적.
청화 우육도삭면
서울 종로구 종로 19
11
0
하 메인같아보이는 우육면은 별로다…마라도삭면? 매운게 더 익숙하고 맛났어요. 하지만 면만 잔뜩있어서 좀 질리는 맛.. 둘이가면 그냥 국수 하나랑 요리를 시키세요
12
비도 오고 어린이랑 후딱 먹으려고 들어갔는데 소고기볶음밥 간이 너무너무 세서 공기밥추가해서 같이먹을정도였음. 다시해달라 말하기도 만석은 아닌데 주방은 바쁘고 홀서빙하시는 분 딱 한분이라… 주변에 비해 가격은 괜찮은 편이었는데 음.. 유발도삭면은 시키자마자 나옴. 면만 삶아서 고명얹어서 나옴(안뜨거움) 후딱 먹고가려는 사람에게 적당함.
5
소룡포오 8,900 무난하게 맛있어요 한입 베어물면 육즙터짐 입천장 까졌지만 행복했으니 오케이입니다 쇼마이 8,900 추천하지 않습니다 꿔바로우 18,000 한국인 입맛엔 소스 신맛이 조금 강하네요. 고기를 배터지게 먹을 수 있습니다. 꿔바로우를 많이 먹어본 편이 아니라.... 메뉴가 전반적으로 무난하게 괜찮다는 느낌을 주는 가게입니다. 광화문 물가를 잘 몰라서 가격에 대해선 말씀드리기 좀 어렵네요.
7
가지튀김 걍 미쳤읍니다 두그릇 먹을뻔함 5점 다른 음식은 평타라 -0.5
내가 시킨 메뉴의 이름이 기억나지않아 뭔말인지몰라서 기억못함~~~쇼마이는 그냥 쇼마이맛이었고 도삭면은 난 원래 그냥 그래서리..그랬는데 저 밥이 너무 내취향!!양념맛이 쫀맛!!!!그리고 향신료같은게 안심해서 내 취향
2
도삭면 쬰든쬰득하니 괜찮았는데, 먹고 나서 속이 좀 불편했어요. 면은 칼국수 느낌보다 수제비 느낌? 가지는 빨개도 전혀 맵지 않고 양도 많은 편입니다. 약간 맛탕 스타일의 컷팅. (2024.05.12)
맛 없어요. 전반적으로 간이 안 되어 있습니다.
6
도삭면이라 면의 식감 자체가 재밌고, 굵은 면과 기름지면서 향신료 맛이 제법 물씬 느껴지는 국물의 조화가 괜찮다. 다만 서빙하시는 분께서 입도 막지 않고 연거푸 잔기침을 하시는 걸 보고 위생을 의심하게 되었다..
10
계란호랑이볶음덮밥 한동안 안 간 사이에 밥 메뉴가 생겼더라고요. 밥도 많고 덮밥 재료?도 많고요, 밥은 일반 공깃밥이네요. 요건 은근 꽤 매웠습니다.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