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동네에서 사람 만나면 여길 데려가는군요. 본점 보다 한산하고 깨끗. 평일 기준 9-10시 사이에 가시면 웨이팅 없이 입장할 수 있습니다. 라스트 오더는 10:20 이고 11시에 마치니 얼른 한번에 시켜두면 주르르 나와요. 멸치회나 청어회 무침은 기본. 붕장어회를 시키면 구이와 생이 반반 나와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여기에 메로구이. 이 메로구이는 동네 주민 만화가님 추천으로 먹었는데 엄청 맛있네요. 이후 다른 모임에 시켰는데 다들 감동 받으심… (비싸지만 3명이상이면 ‘대’ 자 추천입니다) 일식당에 있는 서더리 연어구이랑 차원이 달라요! 여기 청어알 비빔밥 시키면 야무지게 행복합니다:D 그래요 좋아요 안주마을은 역시 안주마을이에요…
안주마을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7길 12